10만원대 물걸레 청소기부터 공기정화식물까지 다양한 품목 마련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이 '청소 기획전' 용품들을 선보이고 있다./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는 '봄맞이 청소 기획전'을 열고 청소·공기정화 용품 20여종을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청소 필수용품인 물걸레 청소기를 10만원대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셀프 스텐딩이 가능하며 리튬이온 배터리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한 SK매직 '물걸레 청소기'와 배터리 잔량 표시가 가능한 신일 '무선 물걸레 청소기'가 있다.
또한 홈플러스 자체 브랜드인 심플러스의 '정전기·물걸레 청소포' 4종을 마련했다. 동시에 쓰리엠 '청소용품 물걸레 청소포' 4종을 판매한다. 해당 상품 구매 시 별도로 청소포 20매를 추가 증정한다.
먼지가 쌓이기 쉬운 자동차 내부 청소, 공기 정화를 돕기 위한 차량용품도 함께 준비했다. 차량 내부 컵홀더에 끼워 사용 가능한 공기청정기인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2종을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실내 공기 정화는 물론 인테리어 감성까지 높일 수 있는 '공기정화식물' 7종도 준비했다. 홍콩야쟈, 테이블야자, 호야, 카랑코에 등 반려식물로 두기 좋은 품종을 판매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최근 위생과 면역력에 대한 고객 관심이 증가해 이번 청소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올봄에는 홈플러스 청소 기획전과 함께 쾌적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조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