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스마일페이,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 결제서비스 오픈

앱피타이저 기자 ㅣ
등록 2020.02.13 09:19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는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에 결제 서비스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메이크샵은 온라인 쇼핑몰 창업에 필요한 국내외 쇼핑몰 구축과 운영, 배송, 오픈마켓 연동 및 마케팅, 해외진출 지원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구축 플랫폼이다. 스마일페이는 앞서 종합 전자상거래 솔루션사인 카페24, 아임포트 등과 제휴를 체결해왔으며, 이번에 메이크샵까지 결제 서비스를 확장했다. 고객들은 스마일페이에 신용, 체크카드를 최초 1회 등록하면 별도의 인증서 설치 없이 6자리의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 가능하다.

또 메이크샵을 이용하는 쇼핑몰들이 스마일페이를 도입하고, 쇼핑몰 고객이 스마일페이로 결제할 경우 다양한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는 모든 결제 금액의 0.5%(최대 5000원)를 적립해주며, 이베이코리아의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인 '스마일카드'를 스마일페이에 등록하고 결제하면 전월실적, 적립한도 제한 없이 2%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목승원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사업실장은 "편리한 사용성과 광범위한 제휴 네트워크는 온라인 쇼핑몰이 스마일페이를 선호하는 주요한 이유"라며 "스마일페이는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이베이코리아의 마케팅 및 고객 유입을 통한 시너지 효과로 매출 증가에 직접적으로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일페이는 지난 2014년 이베이코리아가 첫 선을 보인 쇼핑 특화 간편결제로 G마켓, 옥션, G9 뿐만 아니라 마트, 외식, 패션, 뷰티, 레저, 교통, 교육 등의 온·오프라인 가맹점과 제휴하며 사용처를 확장하고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