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 투표 및 전문가 심사를 통해 총 54개 부문 수상 기업 선정 및 시상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는 '2020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이 16일 개최됐다./박금지 기자
올해로 12회를 맞는 '2020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이 16일 오전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다.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와 TV조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2020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은 소비자 지향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소비자 가치 창출을 통하여 소비자 감동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 및 기관과 소비자의 사랑과 감동으로 최고의 가치를 실현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날 행사장에는 각 수상 기관·업체 관련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디지틀조선일보 김영수 대표이사는 축사를 통해 "제품은 시대에 뒤떨어질 수는 있지만 성공적인 브랜드는 영원하다. 경쟁자가 제품을 베낄 수는 있지만 브랜드를 모방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며 "치열한 브랜드 전쟁에서 승리한 이번 브랜드대상 수상자 여러분들이 앞으로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보여주시길 기대하고 응원하겠다"고 축하의 인사를 건넸다.
이번 행사의 심사위원을 맡은 한신대학교 최환진 교수는 "브랜드는 소비자와의 관계를 바탕으로트레이드 마크(trade mark), 트러스트 마크(trust mark), 러브마크(love mark)로 발전한다"며 "이번 수상 기업들은 소비자와 신뢰와 사랑을 받는 브랜드 가운데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했다"고 종합 심사평을 전했다.
시상식 이후 이어진 경품 행사에서는 추첨을 통해 안동 사과와 안동 산약(마), 허벌라이프, 여명808, 속초 라마다 호텔 숙박권 등을 증정해 현장 분위기를 돋궜다.
한편 이번 '2020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서는 총 54개 부문에서 수상자를 선정해 시상했으며, 수상 기업은 아래와 같다.
▶ '2020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수상 기업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