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는 모바일 퍼즐 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에 30개 신규 퍼즐 스테이지를 추가하고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2주년 기념 행사는 이날부터 오는 17일까지 세 가지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퍼즐 플레이 중 획득하는 아이템으로 커피를 만들고 점수를 올리는 '커피케이브 이벤트가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 20명을 1개 조로 구성해 진행하는 커피케이브 이벤트는 조별 1위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304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아울러 9일부터 시작하는 '서리산의 대왕' 콘텐츠는 시즌3 에피소드27 '얼음동굴'편에 등장하는 보드게임을 접목, 주사위를 굴려 점수와 아이템을 획득하는 팀 플레이 이벤트로 펼쳐진다. 5개 팀을 1개 그룹으로 구성해 그룹별 1위를 기록한 팀 중 추첨을 통해 7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며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하는 '주먹왕' 이벤트는 개인 순위 경쟁 이벤트로 15명을 1개조로 편성해 조별 최고 득점자들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퍼즐 클리어 시 획득하는 주먹왕 점수로 순위를 매기는 주먹왕 이벤트는 맥북 프로와 블루투스 스피커, 캐릭터 제품 등을 103명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더불어 게임에 접속만 해도 '도끼' '무제한 스컹크' '무제한 크래부' '스컹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접속 이벤트는 오는 9일부터 14일까지 매일 진행된다.
최형일 선데이토즈 PD는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서비스 확대로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만의 재미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