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게임빌, 모바일 RPG '별이되어라!' 업데이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20.01.03 14:49

게임빌은 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퍼스트임팩트 영웅 2종이 처음으로 등장했다. 퍼스트임팩트는 안식의 주인 '데스크라운 엔데 하데스'와 안식의 성녀 '메르세데스'다.

데스크라운은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상대방에게 2배의 피해를 주며, 모든 아군의 공격을 적 1인에게 집중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아울러 메르세데스는 힐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아군 1인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거나 적 1인의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만든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새해 칭호 지급 이벤트'를 통해 게임 접속 시 '복받는 자' 칭호를 지급한다. 해당 칭호는 수령 후 14일간 사용 가능하며 아군 스킬 공격력, 일반 공격력,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다.

또한 16일까지 '황금 쥐돌이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도전자 던전에서 고급 치즈와 일반 치즈를 받을 수 있으며, 받은 치즈를 통해 '루비 할인권' '가이아의 혼' '초월의 정수' 등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22일까지는 '새해 특별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출석을 하면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루비'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한편,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