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 서비스 12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이날부터 오는 29일까지 '엘소드 12주년 축하해!'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게임에 3시간 이상 접속하면 레어 아바타 '셀레스티얼 마스터 풀세트'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에 매일 10분 마다 장비 성장에 도움을 주는 '현자의 마법석 10개'가 제공되어, 최대 12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이날 오후 8시와 28일 오후 6시에는 '강화의 부적 Lv.12' 등 희귀 강화 아이템을 두고 이용자들이 경쟁을 하는 '12주년 강화의 부적 눈치 게임!'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네 개의 보상 중 한 가지를 택할 수 있으며, 보상 등급과 정해진 당첨 인원 등 당첨 확률을 고려하여 최대한 효과적인 선택을 해야 한다.
넥슨은 28일 오후 5시부터 7시 사이에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홀로그램 콘서트 추첨권'을 지급한다. 보관함에 추첨권을 소지하고 페이지에서 별도로 신청한 이용자 중 50명을 추첨하여 내년 1월 18일 개최하는 '엘소드 홀로그램 콘서트'의 무료 관람권을 제공한다.
이동신 디렉터는 "앞으로도 유저분들과 소통에 힘쓰고, 다양한 재미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