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bhc치킨, 날개만 담은 5가지 맛 '윙스타 시리즈' 출시

임상재 기자 ㅣ limsaja@chosun.com
등록 2019.12.18 13:49

bhc치킨, "최고 인기 메뉴를 윙과 봉으로 즐길 수 있어"

'윙스타 시리즈' 제품 이미지/bhc치킨 제공

bhc치킨이 치킨의 날개 부위로만 구성된 5가지 맛의 '윙스타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bhc치킨이 선보이는 '윙스타 시리즈'는 bhc치킨의 대표 인기 메뉴를 접목한 뿌링클 윙, 맛초킹 윙, 레드킹 윙, 후라이드 윙 등 4종에 새로 선보이는 골드킹 윙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육즙이 많고 부드러운 치킨의 날개 부분만을 사용해 만든 '윙스타 시리즈'는 윙과 봉으로만 구성됐고 날개의 윙과 봉이 각각 분리돼 있어 먹기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은 '윙스타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약 2주간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골드킹 윙' 단품 또는 세트 메뉴 주문 결제 시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윙스타 시리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맛 '골드킹 윙'은 오랜 시간 발효시킨 숙성 간장과 달콤한 꿀을 사용하여 소스의 맛이 깊고 깔끔하다. 또한 신선한 마늘을 갈아 넣어 알싸한 마늘향의 진한 풍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튀김옷의 쌀가루를 첨가하여 바삭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김충현 bhc치킨 연구소장은 "닭날개 부위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윙과 봉으로 구성된 윙스타 시리즈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식문화 트렌드의 변화로 부분육 소비가 점차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특색 있는 소스가 강점인 bhc치킨의 R&D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치킨업계를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