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27-28일, 중국 동영상 라이브 플랫폼 콰이쇼우(Kwai) 통해 왕홍 이벤트 진행
- 자사 맞춤형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엘도 밸런스 마스크팩 프로모션 행사
글로벌 뷰티테크 스타트업 ㈜릴리커버(대표 안선희)가 다가오는 12월 27일, 28일 총 2일간 중국 동영상 라이브 플랫폼인 '콰이쇼우(Kwai)'를 통해 왕홍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콰이쇼우(Kwai)'는 월 2억 명 이상이 사용하는 동영상 라이브 플랫폼으로 매년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왕홍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징동몰(징동닷컴)과 연계해서 물건을 구입할 수 있다. 왕홍 행사는 제품력과 경쟁력을 갖춘 제품들을 선별하여 진행되며 라이브 방송 시작 후, 두 세시간 안에 제품이 완판되는 신화를 기록하고 있다. 국내 기업들 중에서는 설화수, 애경, 코리아나 화장품 등이 참여한 바 있다.
릴리커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자사의 맞춤형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인 엘도 밸런스 마스크팩(L˚ Balance mask pack)을 선보일 예정이다. 엘도 밸런스 마스크팩은 총 3종으로 주름, 미백, 민감 피부를 케어하는 기능성 마스크팩이다. 마스크팩 시트는 100% 천연 유래성분의 코코넛 셀롤로오스 재질으로 탁월한 보습성, 부드러운 착용감, 고밀착이 강점인 저독성 재질의 프리미엄 원단으로 제작되어 국내외 사용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Wrinkle-care는 주름개선 핵심성분인 아데노신과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굴곡진 피부에 탄력을 불어넣어 주름개선 및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으며, Whitening-care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어두운 피부에 활력을 주고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관리를 돕는다. 마지막으로 AC-care는 병풀, 티트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모공수렴 및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효과가 있다.
릴리커버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제품을 선보이며 K 뷰티의 경쟁력을 소개해 중국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어냄과 동시에 중국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하여 글로벌 입지를 단단히 다져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릴리커버는 12월 말 초기 여드름을 잡을 수 있는 일주일 패키지 블랙미라클 마스크팩 및 강력한 리프팅을 위한 워시오프 타입의 타임미라클을 출시해 사용자들의 피부상태에 맞는 맞춤형 화장품의 선택폭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