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카카오커머스, 연말 맞아 '굿바이&굿바이 톡딜 2019' 캠페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12.03 11:19

카카오커머스는 연말을 맞아 시즌오프, 리퍼 상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굿바이&굿바이 톡딜 2019'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제조사와 유통사가 다양한 이유로 보유하고 있는 재고를 모아 소비자에게 할인가로 판매하는 상생 프로모션이다.

오는 9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되며,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최근 오픈한 2인 공동 구매 서비스 '톡딜'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톡딜은 카카오톡 친구는 물론 모르는 사람과도 함께 구매가 가능한 서비스로 단 2명만 모으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핵심이다.

카카오커머스는 지난 10월 말부터 2주 동안 캠페인에 참여할 판매자를 모집했다. 2주 만에 약 2000여 개의 사업자와 약 5000여 개의 상품이 접수됐고, 배송 및 제품 안전성, 가격경쟁력 등 복합적인 기준 하에 약 150여 개 사업자와 200여 개 상품을 선정했다.

카카오는 톡딜 서비스를 통해 국내외 식품, 가전, 패션, 리빙 브랜드 상품 등 다채로운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남도장터, 청풍명월장터, 이제주몰, 해남미소 및 우체국쇼핑몰 등 공공기관도 참여해 각종 지역 특산물도 판매한다. 캠페인 기간 중 카카오톡 쇼핑하기 첫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쇼핑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향후에도 제조 및 유통 환경 개선으로 이어지는 여러 기회를 만들고 고객에게 유익하고 합리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