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NHN벅스, VIP 회원 대상 '해피 벅스 데이' 프로모션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12.03 11:00

NHN벅스는 4개월 이상 자동결제를 유지한 벅스 VIP 회원을 대상으로 12월 한달 동안 '해피 벅스 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해피 벅스 데이는 벅스 VIP회원만을 위한 연말 감사 프로모션으로, 12월의 매주 월요일 마다 각각 4~7개의 이벤트를 순차 오픈해 20건 이상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2월 첫 주차에는 오는 22일까지 이벤트 참여자 중 5명에게 애플 에어팟 프로를 선물한다. 여기에 공연, 전시 혜택도 마련했다. 8일까지 영화 '시동' 시사회 초대권, 11일까지 '2019 몬스터 엠 페스티벌' 티켓, 15일까지 '브릭캠퍼스 서울' 전시 초대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각각 진행 중이다.

또한 웹툰 플랫폼 저스툰의 '레이디 투 퀸' 웹소설 50화 대여권과 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의 매장 할인쿠폰을 수량 한정으로 선착순 신청자에게 제공한다.

벅스 VIP 회원이면 누구나 시즌 맞춤형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핫딜 상품 기획전'도 진행한다. 또한 12월 내내 블루투스 이어폰, 휴대용 손난로 등의 상품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벅스 관계자는 "벅스 VIP 회원 분들이라면 항상 특별함을 느끼실 수 있도록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면서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도 마련해갈 것"이라며 "매주 월요일마다 새로운 이벤트를 오픈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