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넥슨, 모바일게임 '오버히트'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신규 영웅 '하데스' 추가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11.28 18:02

넥슨은 모바일게임 '오버히트'의 2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신규 전설 영웅 '하데스'를 추가했다. 하데스는 원거리 마법 전투 타입의 메이지 영웅으로, 상대방이 모든 행동을 할 수 없도록 하는 '주박', 상대의 생명력과 교환할 수 있는 '생명 교환' 등의 신규 효과를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모험 12챕터를 새롭게 오픈했다. 신규 챕터는 난이도 및 필요 입장 재화를 대폭 상향해 기존 모험과는 다른 경험을 제공하며, 보다 높은 수준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토벌 보스 '클리엘'도 등장한다. 기존 토벌전의 '로드웰' '레지슈타인' '아라크네스'를 사냥하면 클리엘 전투에서 발동하는 버프를 획득할 수 있으며, 클리엘 토벌 시 성역 등급의 주무기와 보조무기, 방어구를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오버히트의 2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2일까지 각 플레이별 획득 점수를 합산하여 순위를 선정한 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64GB' '에어팟 프로' '백화점 상품권' 등을 선물하고, 순위별로 총집합 소환권을 지급한다.

또한 오는 22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최초 접속 시 4성 전설 영웅 선택권을 비롯해 B급 성역의 무기 소환권, 잠재의 근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시간의 금고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골드 사용 단계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고, 2주년을 기념해 제공되는 7일 특별 미션을 통해 젬 1500개와 오버히트 추천 영웅 100레벨 점핑권, 6성 6강 오버히트 전설 영웅 선택권을 증정한다.

오버히트의 2주년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