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세븐일레븐 '세븐앱', 앱 어워드 코리아 2019 유통 및 상거래분야 편의점부문 대상 수상

앱피타이저 기자 ㅣ
등록 2019.11.27 16:39

세븐일레븐의 모바일 앱 서비스 '세븐앱'이 앱 어워드 코리아 2019에서 유통 및 상거래분야 편의점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최근 리뉴얼 된 ‘세븐앱’은 예약주문 기능이 대폭 확대됐다. 기존에는 베스트 도시락 10여 개 품목에 한해 예약주문이 가능했지만 이제는 김밥, 샌드위치, 햄버거와 같은 다른 푸드 상품도 원하는 날, 원하는 점포에서 쉽게 찾을 수 있게 됐다. 세븐일레븐은 푸드 상품 외에도 연예인 굿즈 상품이나 피규어도 ‘세븐앱’ 전용으로 판매하는 등, 예약주문 품목을 총 60여 개로 늘렸다.

올해로 12회째 개최되는 '앱 어워드 코리아 2019 올해의 앱'은 지난 6일 코리아나 호텔에서 개최됐다.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문화체육관광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하는 '앱 어워드 코리아'는 급변하는 모바일 시대에 발맞추어 소비자 지향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혼신의 노력과 열정으로 모바일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과 그 신뢰성과 창의성 등에서 소비자에게 감동을 주는 우수한 모바일 앱을 선정하고자 제정되었다.

한편 이번 '앱 어워드 코리아 2019 올해의 앱'에서는 총 7개 분야에서 25개 서비스를 선정해 시상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