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에브리데이의 모바일 앱 서비스 '이마트 에브리데이-쿠폰&이벤트'가 앱 어워드 코리아 2019에서 유통 및 상거래분야 대형슈퍼마켓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쿠폰&이벤트'는 오픈과 동시에 단골점포 설정 기능을 적용, 오랜 단골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혜택을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 포인트 카드 및 모바일 영수증 기능, 매주 새롭게 선정되는 모바일 앱 전용 할인 상품 혜택도 이용률과 만족도가 높다. 모바일 앱을 통해 일정기간동안 자신이 장보며 사용한 금액, 구매내역 등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생활비 예산을 관리하기에도 유용하다.
올해로 12회째 개최되는 '앱 어워드 코리아 2019 올해의 앱'은 지난 6일 코리아나 호텔에서 개최됐다.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문화체육관광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하는 '앱 어워드 코리아'는 급변하는 모바일 시대에 발맞추어 소비자 지향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혼신의 노력과 열정으로 모바일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과 그 신뢰성과 창의성 등에서 소비자에게 감동을 주는 우수한 모바일 앱을 선정하고자 제정되었다.
한편 이번 '앱 어워드 코리아 2019 올해의 앱'에서는 총 7개 분야에서 25개 서비스를 선정해 시상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