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오비맥주, 중소기업 파트너 발굴 '이노베이션 박람회' 개최

임상재 기자 ㅣ limsaja@chosun.com
등록 2019.11.27 14:55

맥주산업에 적용할 수 있는 '지속가능성' 주제…26개 아이디어 제품 선보여

지난 21일 오비맥주 '2019 이노베이션 박람회'에 참여한 중소기업 관계자들이 '지속가능성'에 대한 주제로 출품한 제품들을 설명하고 있다./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는 지난 21일 오비맥주 삼성동 본사에서 중소업체들을 대상으로 '제2회 2019 오비맥주 이노베이션 박람회'를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오비맥주 이노베이션 박람회는 역량 있는 중소기업 파트너를 발굴하기 위해 오비맥주가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렸다.

이번 박람회에는 다양한 분야의 중소기업이 참여해 오비맥주가 맥주 산업 내에 적용할 수 있는 '지속가능성'에 대한 주제로 총 26개의 아이디어 제품들을 제시했다.


오비맥주는 박람회 현장 투표를 통해 가장 높은 종합 점수를 받은 밸류포인트에 '2019년 오비맥주 이노베이션 MVP'상을 수여했다. 오비맥주는 수상기업에게 납품계약 기회를 우선적으로 제공하고 각종 이노베이션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역량 있는 중소기업을 발굴해 함께 맥주 시장의 지속가능성과 이노베이션을 이끌어 나갈 파트너사를 찾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중소기업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