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개발사 레벨9(대표 정민섭)의 캐주얼 오펜스 RPG 'DropTheZombie(드랍더좀비)'가 2019 모바일 스타 페스티벌에서 최우수상(한국모바일산업연합회장상)을 수상했다.
'드랍더좀비'는 좀비를 소재로 한 캐쥬얼 오펜스 RPG로, 유저는 좀비 박사가 되어 연구실을 성장시켜 좀비를 만들어내고 지구를 환경오염과 전쟁으로 망가뜨리는 인간들에게 감염시켜 좀비월드로 만드는 역발상 좀비수집 게임이다.
전세계 주요 도시의 랜드마크를 디자인하여 스테이지로 구현하고, 준비된 500개 이상의 스테이지는 퍼즐게임을 하는 듯한 흐름으로 시원하게 진행이 된다. 매주 업데이트 되는 스테이지와 150종 이상의 독특하고 다양한 '좀비' 캐릭터는 SNG 방식의 연구실 성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모바일 스타 페스티벌은 우수한 모바일 스마트콘텐츠를 보유한 중소 콘텐츠 개발사를 발굴하고 맞춤형 마케팅 지원을 제공하기 위한 행사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모바일산업연합회, 한국모바일게임협회, 원스토어가 주관하며 강원정보문화진흥원,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전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경남테크노파크 등 5개 지역 진흥원이 후원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수상자 및 시상자를 포함해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개최됐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