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미소녀 수집형 RPG '걸스워즈 : 새로운 세계', 2019 모바일 스타 페스티벌 최우수상 수상

앱피타이저 기자 ㅣ
등록 2019.11.26 13:43

모바일 중소 개발사 골든피그엔터테인먼트(대표 강동혁)의 미소녀 수집형 RPG '걸스워즈 : 새로운 세계'가 2019 모바일 스타 페스티벌에서 최우수상(한국모바일게임협회장상)을 수상했다.

'걸스워즈 : 새로운 세계'는 미소녀 캐릭터를 활용한 수집형 RPG로, 미소녀를 육성해서 전차, 전함, 전투기 등 무기를 활용해 전투를 진행하는 게임이다. 1:1 PVP, 3:3 태그배틀 등 게임 플레이어 간 실시간 전투가 가능하며, 일본 전문 성우를 활용해 더욱 풍부한 경험을 가능하게 했다.

기존에 서비스하던 '걸스워즈'의 아쉬운 부분들을 개선하고 보완하는데 집중한 이번 게임은, 화면 구조와 캐릭터를 만드는 방식, 성우 녹음 등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완성했다.

한편 모바일 스타 페스티벌은 우수한 모바일 스마트콘텐츠를 보유한 중소 콘텐츠 개발사를 발굴하고 맞춤형 마케팅 지원을 제공하기 위한 행사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모바일산업연합회, 한국모바일게임협회, 원스토어가 주관하며 강원정보문화진흥원,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전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경남테크노파크 등 5개 지역 진흥원이 후원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수상자 및 시상자를 포함해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개최됐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