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K텔레콤, 로테이팅 카메라 탑재 '갤럭시 A80' 단독 판매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11.08 11:34

SK텔레콤이 오는 15일 부터 '갤럭시 A80'을 공식 인증 대리점과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를 통해 단독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이번 갤럭시 A80 단독 출시를 통해 갤럭시 S시리즈와 노트 시리즈 등 고가의 플래그십 스마트폰부터 중저가 실속형 스마트폰까지 라인업을 다양화해 고객의 단말 선택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갤럭시 A80은 삼성전자가 처음 선보이는 로테이팅 카메라로 깔끔해진 전면 디스플레이는 물론, 트리플 카메라로 전면 셀피도 고해상도, 광각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삼성페이, 25W 고속충전, 온스크린 지문인식, 퀄컴 고성능 8nm AP, 8GB/128GB 메모리 등 50만원대 중저가 단말 중 최고급 스펙을 자랑한다.

한편, 갤럭시 A80 구매고객은 갤럭시 버즈 등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이날부터 14일까지 사전예약 후 21일까지 개통한 고객은 삼성멤버스 몰에서 사은품 신청 시 갤럭시 버즈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문갑인 SK텔레콤 스마트 디바이스 본부장은 "5G 시대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기능을 갖춘 하이엔드 스마트폰을 찾는 소비 트렌드가 확대되고 있어 갤럭시 A80을 단독 출시하게 됐다"며, "로테이팅 카메라를 탑재한 갤럭시 A80을 포함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실속형 스마트폰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