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이 올해 열린 'FDI Summit Fall 2019'에서 디지털 비즈니스 핵심 전략을 6일 공개했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IT 리서치 기관인 가트너가 발표한 최신 IT 및 정보보호 트렌드를 공유하고, 내년 디지털 비즈니스 핵심 전략으로 '차세대 데이터 보안 및 데이터 관리 방안'을 소개했다.
먼저 이강만 파수닷컴 부사장은 전통적 요소와 디지털 요소 간의 균형점을 의미하는 테퀼리브리엄 개념을 설명하고 의사결정, 리더십, 고객경험, 디지털 사회 등 네 부문에서 CIO가 테퀼리브리엄을 달성해 디지털 시대의 위기에서 승리할 수 있는 방안을 소개했다.
초자동화와 분산 클라우드 등 가트너의 '10대 전략 기술 트렌드'와 다크 데이터 식별 등 '10대 정보보호 프로젝트'에 대해서도 상세히 설명했으며, 다양한 IT 신기술 및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식으로 차세대 데이터 보안 및 데이터 관리 방안을 공유했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가트너가 꼽은 2019 Top 10 보안 프로젝트에서 전 세계적으로 가장 중요하게 언급되고 있는 분야는 다크 데이터 디스커버리"라며 "파수닷컴이 현재 가장 주력하고 있는 사업으로 혁신적인 기술들이 잘 적용된 파수의 솔루션이 디지털 비즈니스 전략을 짜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