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는 자사의 '딜라이브 MCN크리에이터' 앱을 통해 신규 콘텐츠들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6월 출시된 MCN크리에이터 앱에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모여 있다. 특히 대도서관, 원밀리언스튜디오 등 빅브랜드 크리에이터들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CJ DIA TV 콘텐츠 약 1500여 편을 비롯해 비디오 빌리지의 콘텐츠 약 400여 편 등 총 1900여 편의 MCN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딜라이브는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비디오 빌리지의 공대생 변승주 50편, 스튜디오V 50편 등 총 100편의 추가 영상을 업로드했다. 여기에 IT제품에 대한 테크 리뷰 콘텐츠를 다루는 '오라잇TV'와 가야금으로 다양한 음악을 연주하고 노래하는 크리에이터 '아야금' 콘텐츠를 각각 50편, 20여 편씩 새롭게 선보인다.
아울러 영어교육 토탈 전문 기업인 쎄듀에서 제공하는 '초등영단어' 앱도 신규 론칭한다.
딜라이브는 내달 20일까지 HD프리미엄방송, 딜라이브플러스 OTT박스, 초고속 인터넷을 제공하는 '딜라이브 올인원'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 갤럭시 폴드 5G를 증정하고, 20명에게는 카카오미니스피커와 피규어를, 100명에게는 VOD 1만 원 쿠폰과 딜라이브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딜라이브 관계자는 "앞으로도 콘텐츠 다양화를 통해 딜라이브플러스 OTT박스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