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모바일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의 CBT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워너비챌린지는 4인 4색의 매력적인 도깨비들과 함께 주인공 캐릭터를 성장시켜나가는 스토리 RPG로, 한국적인 그래픽과 로맨스 판타지풍의 스토리 콘셉트가 특징이다.
이용자는 SNS 스타를 꿈꾸는 주인공과 개성 넘치는 스테이지별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 아이템 수집을 통해 성장해나가면서 색다른 스토리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CBT는 이날부터 오는 25일까지 사전 참여 신청자 중 선정된 테스터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테스터들은 해당 기간 동안 구글플레이를 통해 워너비챌린지를 다운받아 즐길 수 있다.
컴투스는 CBT를 통해 다양한 요소들을 점검하고, 스토리 만족도, 게임성 등 테스터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아울러 CBT 기간 동안 워너비챌린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및 트위터, 공식 카페 등을 통해 테스트 참여자 대상의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또한 CBT에 참여하지 못한 유저들을 위해 워너비챌린지 퀴즈 맞추기, 공유하기, 매일 접속보상 지급 등의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CBT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워너비챌린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