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게임빌, 탈리온 신서버 '시튼' 오픈 앞두고 사전 예약 돌입

류범열 기자 ㅣ ryu4813@chosun.com
등록 2019.10.21 10:42

신규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보상과 성장 이벤트 준비
사전 예약 참여자들에게 신화 장비까지 획득할 수 있는 ‘고급 장비 소환권’ 선물

/게임빌 제공

게임빌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의 새로운 국내 서버 ‘시튼’ 오픈을 앞두고 오는 28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글로벌 지역별 출시 전략을 통해 다양한 국가에서 인기를 이어온 ‘탈리온’이 국내 신서버 오픈과 함께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사전 예약 보상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새롭게 오픈될 예정인 ‘시튼’에서는 전쟁 콘텐츠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다. 진영 간 전쟁(RvR) 콘텐츠가 강점인 ‘탈리온’은 신서버 오픈 이벤트를 통해 빠른 성장을 촉진시켜 신규 유저들도 핵심 재미에 신속하게 몰입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신서버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는 특급 선물도 증정한다. 게임 속에서 얻기 힘든 최고 등급인 신화 장비까지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고급 장비 소환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신서버 오픈에 맞춰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돕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준비하고 있다.

‘탈리온’은 유티플러스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MMORPG로 우수한 타격감과 그래픽, 360도 시점 조절이 가능한 3D 뷰를 갖춘 하이 퀄리티 게임으로 주목받고있다.

‘MMWARRPG’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1대1 데스매치’, ‘5대5 팀전투’, ‘10대10 대전투’, ‘20대20 점령전’ 등 전략성이 높은 진영 간 전쟁(RvR) 콘텐츠가 특화된 강점으로 꼽힌다. 박진감 넘치는 전쟁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탈리온’은 국내·외 마니아 층의 인기를 더욱 확대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