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한빛소프트, 모바일게임 '도시어부M' 유저 보상 대폭 확대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10.18 14:46

한빛소프트는 모바일게임 '도시어부M'의 유저 보상을 대폭 상향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인 '이벤트 푸시 접속보상'을 도입했다. 이에 따라 유저들은 매일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두 차례 접속해 무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는 행동력 아이템인 '사이다' 50개, 오후 7시부터 9시까지는 게임 재화인 '진주' 100개를 지급한다. 아울러 토요일에는 사이다 100개 및 진주 200개를 제공하며, 일요일에는 사이다 100개 및 최고급 재화인 '흑진주' 10개를 지급한다.

이벤트 푸시 보상과 더불어 '대결모드'의 주간 보상에도 흑진주가 추가됐다. 유저들은 달성한 대결 등급에 따라 최대 15개의 흑진주를 매주 무료로 수급할 수 있다.

각종 편의기능도 업그레이드됐다. 특히 유저 간에 주고받은 '꿀사탕' 아이템을 우편함에서 버튼 하나로 일괄 수령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꿀사탕은 물고기를 보다 쉽게 낚을 수 있는 각종 버프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하는 재화다.

이외에도 낚시 결과 화면에서 10% 확률로 통발, 낡은 신발, 멍게, 불가사리, 다시마, 소라 등의 기타 오브젝트를 획득하도록 업데이트됐다. 기타 오브젝트는 추후 업데이트될 '요리 시스템' 등에 사용하도록 구현 예정이다.

한빛소프트는 앞으로도 유저들이 직접 참여하며, 도시어부M의 이야기를 만들어 가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박성민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발빠른 업데이트와 만족도 높은 서비스 운영 및 이벤트를 통해 도시어부M이 장수 국민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