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1 등 기본 할인혜택 적용…요일별 테마상품 할인 동시 진행
이마트24가 오는 24일 창립 2주년을 맞아 최대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마트24는 10월 한 달간 1400여 상품을 대상으로 1+1, 2+1 등 기본 할인혜택을 적용하고 요일별 테마상품 할인과 프레쉬 푸드 타임 세일, 신용카드 추가 할인, 덤 증정도 함께 진행한다. 편의점 이용객이 가장 선호하는 1+1행사의 경우 1100여 상품을 준비했다.
이마트24는 채널 충성도를 높이고 가맹점의 매출을 높여 고객과 가맹점, 본부 모두 혜택을 받도록 하자는 것이 이번 행사 취지라고 설명했다.
요일별로 테마 상품을 정해 '그날엔 하나 더 드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요일엔 핫바, 화요일엔 탄산음료, 수요일엔 젤리와 아이스크림, 목요일엔 냉동 간식, 금요일엔 안주류, 토·일요일엔 나뚜루를 각각 1개씩 더준다. 삼성카드와 KT멤버십 등 카드사·통신사와 제휴,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안혜선 이마트24 마케팅담당 상무는 "올해는 매월 행사 상품을 확대하고 차별화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꾸준히 마케팅을 강화해 왔다"며 "리브랜딩 이후 투자를 통해 하드웨어 경쟁력이 확보된 만큼 올해 마케팅, 상품 경쟁력을 꾸준히 높여 고객 만족감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