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은 '별이되어라!' 시즌 7의 두번째 이야기 '격변의 바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음모와 비밀이 복잡하게 얽히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며, 신규 모험 지역 '엘리자벳', 이벤트 PvP콘텐츠, 퍼스트임팩트 영웅 출현 등 새로운 콘텐츠가 등장하고, 각종 편의 기능들을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랜딩가드 공방전'은 공성전 콘셉트의 실시간 1:1 PvP 콘텐츠로 내달 17일까지 운영된다. 적의 성을 파괴하기 위해 내가 보유한 동료를 보내 승리하는 것이 목표로, 상대방이 내놓는 동료의 상성을 파악해 내 동료를 출전시키는 전략적 판단이 승리의 핵심이다. 전투 승리 시 획득한 누적 점수에 따라 정해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내달 20일까지 운영되는 '영지전'은 진영전 형태의 PvP 콘텐츠로 내가 소속된 세력의 승리를 위해 동료를 파견하고 소속된 세력이 승리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강력한 동료를 파견할수록 승리 가능성이 높아지며 자신의 기여도에 따라 순위와 보상이 책정된다.
랜딩가드 공방전과 영지전은 유저들의 반응에 따라 보완을 거쳐 차후 정규 콘텐츠로 편입될 예정이다.
새롭게 개방된 사략함대의 모함 엘리자벳은 모험 지역인 '가이아의 공중정원'의 '카이르' 위쪽에 등장했다. '은하의 미션'의 두번째 은하인 '아피스 은하'도 추가됐다. 6가지 별자리 중 일정 미션을 클리어 하면 오픈되는데 첫번째 은하인 '헤스티아 은하'보다 높은 난이도와 높은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최상위 등급 영웅인 '퍼스트임팩트'의 신규 캐릭터 '이온'과 '블리즈폭시'가 등장했다. 두 신규 캐릭터 모두 딜러로서 이온은 일반 공격 시 자신의 민첩성을, 블리즈폭시는 지능이 증가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유저들에게 스페셜 인피니티 소환권 7장과 SS등급 엘 가이아의 무기 뽑기권 1장을 선물하며,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도 준비돼 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