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에픽게임즈, 배트맨 80주년 기념 '포트나이트 X 배트맨' 업데이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9.23 17:24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포트나이트'에 내달 6일까지 즐길 수 있는 '포트나이트 X 배트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배트맨 탄생 80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는 '포트나이트' 섬의 균열 구역에 고담시가 등장했다. 이 구역에서는 배트맨 망토를 얻을 수 있으며, 글라이더 다시 펼치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배트맨 그래플링 건과 배트랑 등 배트맨 관련 아이템도 이용할 수 있다. 배트맨 그래플링 건을 발사하면 갈고리가 지형지물에 걸려 플레이어가 발사된 지점으로 일직선으로 이동하게 된다. 이동하는 순간에 배트맨 망토가 펼쳐지고, 이 망토를 다른 글라이더처럼 활용하여 먼 거리를 이동할 수 있다.

배트랑을 던지면 다른 플레이어들이 있는 곳을 향해 날아갈 수 있다. 다른 플레이어가 근접 범위 내에 있을 때 발사체가 폭발하며, 배트랑이 지형지물에 맞으면 해당 지점에 부착, 지뢰처럼 다른 플레이어가 근접 범위 내에 들어오면 폭발한다.

아이템 상점에서는 배트맨 슈트를 만나볼 수 있다. 배트맨 망토 두른 십자군 팩에는 배트맨 테마의 각종 장식 아이템과 함께 배트맨 만화 의상 및 다크나이트 영화 의상도 포함돼 있다. 이외에도 배트맨의 친구이자 숙적인 캣우먼의 의상을 포함해 개별 배트맨 테마 아이템도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내달 1일까지 진행되는 도전을 완료하는 플레이어는 캣윙 글라이더를 포함해 '고담시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번들에 포함된 무료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배트맨 80주년을 기념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는 배트맨 관련 대작 게임 6종을 무료로 제공하는 한편 포트나이트 X 배트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포트나이트에서 배트맨 콘텐츠를 마음껏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