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AP컨커-카카오모빌리티, '교통·경비 플랫폼 통합 MOU' 체결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9.19 18:13

SAP컨커는 카카오모빌리티와 국내 B2B 시장에서의 공동 혁신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따라 SAP컨커와 카카오모빌리티의 기업고객 전용 서비스 '카카오 T 비즈니스'를 함께 사용하는 기업은 교통과 관련된 경비가 회사의 정책에 위배되지 않도록 사전에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양사는 발생된 교통비를 자동으로 취합하고 처리함은 물론 교통비 데이터를 분석해서 임직원 업무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방안을 함께 모색할 계획이다.

아울러 SAP컨커 솔루션과 카카오 T 비즈니스의 국내 시장 저변 확대를 위해 포괄적인 협력을 이어 나가기로 합의했다.

안규진 카카오모빌리티 전무는 "출장 경비 관리 솔루션 SAP컨커와의 포괄적 상호 협력을 통해 기업 고객의 보다 편리한 업무상 이동을 지원할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나가겠다"며, "카카오 T 비즈니스는 앞으로도 기업의 관리자와 이용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앤디 왓슨 SAP컨커 아시아태평양·일본·중국 지역 총괄은 "SAP컨커와 카카오모빌리티와의 플랫폼 통합을 통해 개별 사용자는 가장 빈번한 지출인 이동 경비가 자동 처리돼 생산성과 사용자 경험이 극적으로 향상되고, 기업은 여비·교통비 관련 분석 역량이 제고돼 보다 현명한 경비 관리가 가능하게 된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