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동서식품, 새 옷입은 국산 보리차·옥수수차 출시

임상재 기자 ㅣ limsaja@chosun.com
등록 2019.09.17 10:46

보리 단백질 함량 높고, 필수 아미노산 풍부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식이섬유도 함유

동서식품이 17일 리뉴얼해 출시한 '동서 곡물차' 2종/동서식품 제공

동서식품이 17일 곡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담은 곡물 식수음료 '동서 보리차'와 '동서 옥수수차' 2종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국내산 보리를 사용해 만든 '동서 보리차'는 순수한 보리 특유의 구수한 맛이 특징이다. 보리는 단백질 함량이 높고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데다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으며 찬 성질이 있어 열을 내리는 데 효과적이다.


'동서 옥수수차'는 식이섬유와 비타민, 무기질 등이 풍부한 옥수수를 사용해 고소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곡물 추출액 외에 다른 첨가물을 최소화했다. 


동서식품은 지난 1985년 보리차 티백을 출시한 이래 엄선한 원료와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옥수수차,현미녹차, 결명자차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차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오랜시간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보리차, 옥수수차 티백 제품과 동일한 디자인을 적용해 친숙한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국내 차음료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진하면서도 뒷맛이 깔끔한 식수음료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30년 이상 국내 식수용 차 시장을 선도해온 동서식품만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차 음료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