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유플러스, 'U+tv 아이들나라' 육아 베스트셀러 북 콘서트 독점 제공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9.10 13:13

LG유플러스는 IPTV 유아 서비스 'U+tv 아이들나라'에서 국내 육아 베스트셀러 상위 10위 저자의 북 콘서트 강연 영상을 독점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북 콘서트는 LG유플러스와 EBS육아학교 제작, 서울책보고 후원으로 진행되며 매월 국내 육아 베스트셀러 저자 2명을 초청해 서울 송파구 서울책보고에서 열린다. 초보 부모를 위해 육아 서적 중 베스트셀러 상위 10권을 선정해 저자가 직접 내용을 압축, 육아 비법을 알려준다. 북 콘서트 강연은 모두 영상으로 제작돼 U+tv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지난 8월 열린 1회 콘서트에서는 육아 베스트셀러 '똑게육아 올인원' 김준희 작가의 강연으로 진행됐다. 두 번째 북 콘서트는 오는 17일 열리며 '첫째 아이 마음 아프지 않게 둘째 아이 마음 흔들리지 않게'의 이보연 작가, '우리 아이를 위한 자존감 수업'의 임영주 작가가 강연을 진행한다. 해당 강연은 10월 10일 U+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육아 베스트셀러 북 콘서트 영상은 내년 7월까지 매월 10일 새로운 책으로 업데이트된다. 강연 영상은 U+tv 아이들나라 내 부모교실 메뉴에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이건영 LG유플러스 홈/미디어상품담당 상무는 "육아에 대한 고민은 많지만 아직 서툰 초보 부모들을 위해 부모교실 메뉴를 기획했다"며 "육아 베스트셀러 북 콘서트 영상도 책을 읽을 시간이 없는 바쁜 부모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