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핀크, 11번가 통합 간편결제 'SK페이'와 제휴...이용자 편의성↑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9.06 10:13

핀크가 오픈마켓 11번가의 'SK페이' 결제 수단으로 추가됐다고 5일 밝혔다.

SK페이는 11번가에서 출시한 온·오프라인 통합 간편결제 서비스로 은행 계좌, 신용카드, 체크카드, 휴대폰 결제, 송금 결제 등 결제 수단을 SK페이에 등록하면 온라인과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빠르고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이번 제휴로 SK페이 결제 수단에 핀크가 추가되면서 핀크 회원이면 누구나 11번가에서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해 더욱 쉽고 빠르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11번가 홈페이지나 앱에서 결제 수단으로 핀크를 최초 1회 등록하면 결제 시 비밀번호만으로 핀크에 미리 충전해놓은 '핀크머니'를 사용할 수 있다.

핀크는 해당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SK페이 핀크 이용 고객 대상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캐시백 라이브' 이벤트 대상에 SK페이에서 핀크로 결제한 고객을 추가해 결제할 때마다 결제 금액의 최대 10% 캐시백을 제공한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이용자의 일상생활 속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SK페이 결제 수단에 핀크를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핀크는 SK와 다양한 협업을 통해 포용적 금융 환경을 형성하고 핀테크의 사회적 가치를 제고하는 활동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