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KT 원내비, 그룹 주행 서비스 '같이가자' 선보여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9.05 18:42

KT가 원내비를 통해 지인들과 실시간 위치를 공유하며, 목적지까지 함께 이동하는 내비게이션 그룹 주행 서비스 '같이가자'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같이가자는 원내비를 이용하는 지인들과 각자의 위치 및 목적지 도착 예정 시간 등을 서로 공유하는 그룹 주행 서비스다.

원내비 앱 화면에 그룹 멤버들의 위치와 이동경로가 캐릭터로 표시되는 방식이다. 원내비 앱 실행 후 같이가자 메뉴를 선택한 다음 최종 목적지와 실시간 위치를 공유할 멤버를 초대하면 된다.

안드로이드폰 사용자의 경우 연락처에 저장되어 있는 원내비 이용자를 누구나 초대할 수 있으며, 초대된 이용자는 안드로이드, iOS 등 운영체제에 관계없이 메시지로 전달된 URL을 통해 이용 동의 후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목적지에서 기다리고 있는 사람, 대중교통 혹은 도보 이용자 등도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KT는 같이가자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이용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앱 내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0명에게 갤럭시 노트10, 주유상품권, 차량용 무선 충전 거치대,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한다.

최강림 KT 커넥티드카 비즈센터장 상무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원내비 및 커넥티드카 서비스에 적극 반영해나가겠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