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모바일 SNG '타이니팜'의 8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컴투스는 내달 19일까지 스페셜 쿠폰 2종이 들어있는 '타이니팜 8주년 벤&렌 텀블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텀블러는 8주년 스페셜 패키지3를 구매한 유저와 1~8주년까지의 기념 케이크를 모두 설치한 유저 등 총 550명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이용자는 텀플러 속 스페셜 쿠폰으로 지난 1년 동안 진행된 이벤트 전설 동물 중 1마리를 랜덤 증정하는 '8주년 영롱한 알'과 게임 재화인 '벨'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지난 7월 유저가 직접 뽑은 '다시 만나고 싶은 보석 동물 투표'에서 1위로 선정된 8주년 다이아몬드 나이트드래곤도 공개된다. 해당 전설 동물 캐릭터는 다이아몬드 나이트드래곤 알 혹은 이벤트 럭키백에서 확률적으로 획득하거나 8주년 스페셜 패키지3를 통해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다. 일정 기간 내에 해당 전설 동물을 획득한 유저에게는 한정판인 8주년 그린 다이아몬드 나이트드래곤이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이외에도 미션을 통해 8주년 이벤트 동물 3종이 제공되며, 벨 사용에 따른 캐시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타이니팜은 아기자기한 동물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며, 나만의 농장을 만들어가는 소셜네트워크 게임이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