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의 론칭 1주년을 기념해 'EPIC BIRTHDAY'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내달 19일까지 총 7일을 출석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동력과 골드를 비롯한 게임 내 재화뿐만 아니라 1주년 기념 한정 아티팩트, 5성 영웅 소환권 등 희귀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아울러 내달 4일까지는 경험치와 골드 획득률이 30% 상승하는 특별한 버프가 지급되며 일자에 따라 룬 획득률 증가, 토벌 콘텐츠의 재료 드랍량 50% 증가 등 특별한 추가 효과도 부여된다.
또한 이날부터 9월 5일까지 일주일간 매일 10회의 무료 성약 소환이 가능한다.
오는 31일에는 1주년을 기념해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기념 파티 'EPIC BIRTHDAY'가 12시부터 강남의 'SJ쿤스트할레'에서 개최된다. 행사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100명의 이용자들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와 슈퍼크리에이티브의 핵심 관계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더불어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미리 접수한 이용자 여러분의 다양한 문의사항에 대한 상세한 답변과 향후 개선방향에 대한 로드맵을 설명하는 특별한 세션도 마련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훈 실장은 "에픽세븐이 서비스 1주년을 맞기까지 함께 해주신 많은 팬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했다"며 "즐거운 날인 만큼 응원해주시고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