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는 모바일 무협 MMORPG '검은달'의 사전 체험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검은달은 정식으로 게임을 오픈하기 전 게임을 미리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사전 체험 모집을 브랜드 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사전 체험 신청은 이날부터 별도로 종료 공지를 하기 전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사용자만 참여 가능하다.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무한 자유 세계라는 새로운 세계를 향해 한 걸음을 내딛으려 하는 캐릭터의 서정적이고 몽환적인 메인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사전 체험에서는 검은달의 특별한 콘텐츠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다. 사전 체험 일자는 추후 공개 예정이다.
아울러 검은달의 핵심 캐릭터인 청애의 일러스트도 공개됐다. 또한 검은달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게시물을 공유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하는 SNS 공유하기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검은달은 무한 자유 세계라는 슬로건처럼 폭넓은 자유도를 보여주는 무협 MMORPG로, 게임에서 가장 처음 만나는 커스터마이징부터 날씨 변화에 따른 영향, 스토리 선택에 따른 결말, 게임 내에서 가능한 영상 연출, 다양한 맵을 만들고 꾸미는 무한 확장 UGC 등 시스템이 게임의 높은 자유도를 뒷받침하며 게임 내에서 보여지는 화려한 그래픽이 특징이다.
라인콩코리아 성하빈 지사장은 "검은달 게임을 접하는 모든 이용자분들께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게임을 보여드릴 테니 사전 체험 모집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