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도시락이 모바일 금융 서비스인 토스와 제휴한다고 12일 밝혔다.
토스 사용자라면 누구나 토스 앱 내 '여행 필수품 할인∙혜택' 메뉴를 통해 와이파이도시락 예약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상시 할인 혜택과 함께 해외 음성 통화 도시락톡 120분 무료 포인트가 증정된다.
와이파이도시락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오는 8월 31까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결제 시 할인코드 'TOSS'를 입력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켓와이파이 대표 브랜드 와이파이도시락은 통신사 로밍 서비스 대비 대용량의 데이터를 경제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특히 최대 5명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공유 기능으로 해외여행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장거리 1일 무료, 해외 무료 통화, 장애 안심 보증제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와이파이도시락은 "빠르고 간편한 서비스를 선호하는 토스의 사용자와 해외여행 시 가성비를 중시하는 와이파이도시락의 사용자가 잘 맞는다고 생각한다"며 "여행 준비도 평소 내가 자주 사용하는 곳에서 간편하게 이루어진다면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을 것이란 생각에 이번 제휴를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휴 서비스는 토스 앱 내 여행 필수품 할인∙혜택 메뉴에서, 와이파이도시락의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