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 진행 중인 여름 프로모션 '카카오 배그데이'가 지난 3차 이벤트까지 매회 평균 150만 명이 방문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 시즌을 맞아 준비한 이용자 혜택 프로모션이다. 오는 10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열리며, 매회마다 에어팟 2 300개와 스페셜 경품이 마련된다.
3차 이벤트까지 진행된 카카오 배그데이는 현재까지 이벤트 당일 평균 방문자 수가 약 150만 명을 기록했으며, 이벤트 참가 시도 역시 약 44만 회를 나타내고 있다.
아울러 카카오 배그데이의 4차 이벤트는 오는 3일 열린다. 시간은 전과 동일하게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이벤트 시작 전에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해 누적 생존 시간 10분, 20분을 달성해 프리패스권(1일 1매)과 스페셜 경품 응모권(1일 1매)을 각각 확보해야 한다.
이후 3일 오후 4시부터 2시간 단위로 열리는 에어팟2 공짜, 스페셜 상품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 페이지는 포털 사이트에서 카카오 배그데이를 PC와 모바일에서 검색해 나온 브랜드 검색 페이지를 통해서만 접속할 수 있다.
중복 응모가 가능해 프리패스권과 응모권이 많을수록 참여 횟수도 늘어난다. 또한 미리 프리패스권과 응모권을 확보했다면 PC방, 개인 PC, 모바일 어디서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 배그데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