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코리아가 스타필드 하남점 일렉트로마트에 '로지텍 브랜드샵'을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점 일렉트로마트에 위치한 로지텍 브랜드샵에 방문하면 로지텍, 로지텍 G, 아스트로 게이밍, 제이버드, 얼티밋이어 등 일반 PC 주변기기부터 게이밍 기어,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로지텍의 다채로운 브랜드를 한 곳에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평소 키보드와 마우스 사용이 잦은 직장인이나 학생들은 로지텍의 프리미엄 라인인 크래프트 키보드, MX Master 2S 마우스와 같은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기술력이 집약된 PC 주변기기를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라인 외에도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K380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 슬림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로지텍 페블 M350 마우스 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아울러 다양한 게이밍 기어가 전시된 로지텍 G 브랜드존도 갖춰져 있다. 이는 로지텍 G PRO 시리즈 존,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체험존, 헤드셋 청음존, 아스트로 게이밍 체험존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국내외 유수의 프로게이머와 로지텍이 협업해 개발한 게이밍 기어를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로지텍 G 브랜드존에서는 로지텍 G와 아스트로 게이밍 전 라인업을 PC 및 PS4로 체험 가능하다.
윤재영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로지텍 브랜드샵은 디지털 경험, 사람을 연결하는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라며 "단순한 볼거리를 넘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를 제시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