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넷마블 스토어, 'BTS월드' OST 앨범 한정판 패키지 예약 판매 시작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7.26 13:37

넷마블은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의 현대백화점 신촌점 확장 이전 및 온라인 몰 동시 오픈을 기념해 'BTS월드' OST 앨범 한정판 패키지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의 OST 앨범 한정판 패키지는 OST 앨범, 매니저 카드·목걸이 지갑, 스토리 카드 8종, 마그넷 8종 세트로 구성돼 있다. 이날 오전 10시 30분부터 온·오프라인 매장 동시에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신촌점은 일일 500명 한정 판매한다.

특히 신촌점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예약 판매 참여자에 한해 넷마블스토어 10% 즉시 할인 혜택(5만 원 이상 구매 시) 및 BTS월드 게임 쿠폰(게임 앱 보유 인증 시)을 제공한다. BTS월드 OST 앨범 한정판 패키지 가격은 4만5000원이며, 판매 일정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매장을 방문한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 오는 28일까지 최대 10만 원 상당의 상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100명 한정으로 3만 원에 판매하며, 구매자에게는 넷마블 게임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내달 4일까지 세븐나이츠 상품 및 여름 상품에 한해 각각 30%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넷마블스토어 포토존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한다.

넷마블스토어 온라인 몰에서는 상품 구매 시 포인트 2배 적립 및 10% 할인 쿠폰 무한 지급 혜택을 제공한다.

윤혜영 넷마블 IP사업 실장은 "더 넓어진 공간에서 이용자들에게 보다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직접 매장을 찾아오기 힘든 고객들은 온라인 몰을 통해 넷마블의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스토어 신촌점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