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SKT 5GX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SK텔레콤은 국내 대표 여름 피서지를 여러 테마의 비치로 구성해 SK텔레콤 고객만 누릴 수 있는 이색체험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우선 오는 30일부터 내달 15일까지 부산 해운대, 강원도 망상, 충남 대천, 제주 함덕 해수욕장 등 여름철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5G 썸머 클러스터'에서 '5GX 쿨비치'를 운영한다.
해운대 '5GX 쿨비치'에는 17m×17m 크기의 대형 '5GX 이글루 체험관'을 운영한다. 체험관을 방문한 고객은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AR·VR 서비스, LCK 멀티뷰, 인공지능 음악추천 FLO 등 당사 5GX 서비스는 물론 VR 눈싸움, VR 눈썰매, AR 빙하낚시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체험할 수 있다.
망상 해수욕장에는 '5GX 쿨비치 캠핑존'을 운영해 별도 휴식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SK텔레콤은 'AR 동물원' 서비스 론칭과 함께 내달 13~25일 올림픽공원 한얼광장에 '5GX 쿨파크'를 운영할 계획이다. AR 기술로 구현한 자이언트 캣, 비룡, 웰시코기, 알파카, 랫서팬더 등 다양한 동물을 만날 수 있다. 5GX 쿨파크에는 5G 서비스 체험존과 여름 놀이기구도 운영한다.
오는 25일부터는 서울 종각 LCK 경기장에 '5G 롤파크'를 운영한다. 롤 팬들은 AR 서비스를 통해 응원하는 팀에 응원 메시지를 남길 수 있다. 또 롤파크 내 5GX 체험존에서 AR·VR·멀티뷰 서비스를 체험할 수도 있다.
SK텔레콤 5GX 고객은 T멤버십을 이용해 다음달 5일, 15일, 25일에는 배스킨라빈스, 11번가, 쥬라기월드 특별전 1인 무료 입장권을, 25일에는 세븐일레븐, 파리바게뜨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영상 SK텔레콤 MNO사업부장은 "5GX 썸머 페스티벌을 통해 SK텔레콤 5GX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여름 혜택을 제공하겠다"며 "썸머 클러스터를 시작으로 전국 각지의 5G클러스터를 집중 조성해 고객 혜택 강화는 물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