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NH농협은행, 모바일 가상지점 'NH 링크'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7.22 18:07

NH농협은행은 별도의 앱 설치와 로그인 없이 휴대폰 인증 등으로 금융상품을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 가상지점 'NH 링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NH스마트뱅킹 금융상품몰'을 웹기반 형식으로 구축한 NH 링크는 휴대폰 인증이나 신분증 촬영, 계좌인증과 같은 비대면실명확인 방법으로 입출식 통장, 예적금 상품, 체크카드 등을 가입할 수 있고 대출상품 안내, 계좌조회, 환전신청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접근성을 높여 고객과의 연결성을 강화한 NH 링크는 UI·UX를 단순화해 상하 스크롤방식을 적용했고, 상품설명을 이미지화해 전달력을 높였다. 또한 외부 플랫폼과의 제휴마케팅도 용이하게 설계돼 현재 한국조폐공사 'Chak' 등과 진행 중인 플랫폼간 제휴마케팅을 확대할 수 있는 기반도 마련했다.

NH농협은행은 NH 링크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공식 SNS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초성퀴즈에 댓글로 정답을 작성한 고객 100명, 내달 14일까지 O/X퀴즈에 댓글로 정답을 작성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인절미빙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허옥남 NH농협은행 디지털마케팅부장은 "농협은행의 디지털 금융기업으로서의 전환 가속화를 위해 NH링크를 출시했다"며 "시공간의 제약 없이 고객이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환경을 조성하겠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