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쏘카, 정기 구독 서비스 '쏘카패스' 누적 구독자 5만 명 돌파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7.18 11:12

쏘카가 운영하는 차량 구독 서비스 '쏘카패스'가 누적 구독자 5만 명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쏘카패스는 매달 9900원을 내면 쏘카 1만 2천여 대의 차량을 차종과 횟수 제한 없이 50% 할인된 가격에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

쏘카패스는 지난해 10월 1만 명 한정 판매를 진행, 1개월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이후 지난 3월 2차 판매를 시작해 3개월 만에 누적 구독자 5만 명을 넘어섰다. 특히 성수기, 비성수기와 상관없이 적용할 수 있어 본격 여름 휴가철인 7~8월에는 신규 구독자 유입이 급증하고 있다.

쏘카패스 정기 구독 신청은 쏘카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서비스를 구독한 날부터 매월 자동 결제된다. 차량 대여 이외에 주행요금과 하이패스 비용은 기존 요금 체계와 동일하다.

쏘카 한서진 마케팅본부장은 "쏘카패스의 인기는 내 차가 없어도 일상 속 모든 이동이 차량 공유를 통해 가능하다는 것을 입증하는 의미 있는 성과"라며 "누적 구독자 5만 명 돌파 호응에 힘입어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포용할 수 있는 신규 패스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쏘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쏘카 회원이라면 누구나 8월 예약 시 최대 25% 할인된 금액으로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