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내달 18일까지 올레 tv에 여름 특집관을 마련하고 매주 꼭 봐야 할 장르별 100선, TV로 떠나는 세계여행, 소장용 콘텐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학 및 휴가철을 타깃으로 기획된 이번 특집관은 주차별 고정 코너로 볼거리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TV로 떠나는 세계여행 코너에서는 '알리타: 배틀 엔젤'과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VOD를 오는 24일까지 구매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프랑스 여행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31일까지는 디즈니 프린스 명작 VOD를 구매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JW 매리어트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되는 '프린세스 아카데미' 초대권을 증정한다.
KT는 누구나 신청 가능한 '5시 핫딜x완판위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화요일 오후 5시에 진행되며, 추첨방식이 아닌 인터넷과 TV를 신규 가입하는 고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180만 AI 스피커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는 KT는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20일부터 내달 31일까지 기존 금영노래방 1일 이용권을 가격은 그대로 3일동안 이용할 수 있다. 오는 25일까지 기가지니에서 롯데슈퍼 장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3만 원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당일배송, 무료배송도 가능하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