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모바일티머니, '신용카드 교통할인 서비스' 도입...교통결제 혜택 확대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7.11 16:48

티머니는 모바일 결제수단인 '모바일티머니'에 신용카드 교통할인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용카드 교통할인 서비스는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 서비스에 교통할인이 제공되는 신용카드를 등록·사용하면 모바일티머니에서도 일반 신용카드에서 받았던 대중교통 할인 등의 혜택을 동일하게 적용받는 서비스다.

티머니는 고객 교통결제 편의와 혜택 확대를 위해 BC카드, 국민카드, 롯데카드와 연내 서비스 적용을 위한 지속적인 협의를 진행 중이다.

아울러 고객들이 보다 쉽게 해당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티머니 UI개선, 고객 혜택 위주의 화면구성으로 변경, 신용카드 할인혜택 적용 서비스 가이드를 모바일티머니 앱 내에 마련했다.

또한 티머니는 신용카드 교통할인 서비스의 활성화를 위해 오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 서비스에 신한, 현대, 농협카드의 신용카드를 등록하고 1회 이상 결제한 고객은 자동으로 경품 추첨 대상이 된다. 기존 후불청구형 사용 고객도 기간 내 프로모션 대상 카드사의 신용카드를 신규 로 등록 후 결제하면 동일하게 참여가 가능하다.

강현택 티머니 Payment&Platform 사업부장(상무)은 "모바일 간편결제 시대에 고객들의 편리한 대중교통 이용과 보다 많은 혜택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모바일티머니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