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GS fresh ‘2019 국가서비스대상 신선식품 쇼핑몰' 대상 쾌거

김종훈 기자 ㅣ
등록 2019.06.26 11:09

26일‧27일 네이버에서 검색만 하면 선착순 반값특가

GS fresh가 신선식품 쇼핑몰 서비스에 있어 업계 최고로 평가받았다.

국내 최대의 신선식품 구색을 갖추고 있는 온라인‧모바일 마트 장보기 쇼핑몰 GS fresh가 ‘2019 국가서비스대상-신선식품 쇼핑몰 부문’ 대상을 기념해 26일, 27일 양일간 통 큰 행사를 진행한다.

GS프레시가 수상한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산업정책연구원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고 소비자들에게 널리 사랑 받은 최고의 브랜드를 매년 선정하고 있으며, 올해는 GS fresh 외 스타벅스, 노브랜드 등 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가 수상했다.

GS fresh는 신선 밀키트 ‘심플리쿡’, GS리테일 친환경 지정농장에서 건강하게 키운 ‘우월한우’, ‘우월한돈’, 매일 새벽 도매시장에서 직접 선별해 배송하는 ‘가락시장 과일‧채소’와 ‘노량진 수산’ 등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하며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 했다.

‘2019년에는 브랜드 모델 홍진영씨와 함께, ‘갓 담은 신선함을 문 앞까지, 갓프레시, 갓배송, GS fresh’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홍보를 통해 6월 23일까지 신규 이용 고객이 전년 동기간대비 2배 이상 신장했다.

이번 행사에서 특히 26일, 27일 양일은 네이버에서 검색만 하면 할인과 경품 획득의 기회가 주어진다. 26일 12시부터 네이버에서 ‘GS프레시 심플리쿡’ 검색 시 GS fresh 신규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인기상품 마라해물짬뽕탕, 부산식 냉채족발 등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기획전을 운영한다.

27일에는 네이버에서 ‘우월한돈 순금한돈’ 검색 시 순금한돈 증정이벤트와 12시, 2시, 4시 각 시간대별로 우월한돈 선착순 파격 행사를 진행한다. 12시에는 우월한돈 삼겹살 100G 단돈 990원, 2시에는 목심 100G 990원, 4시에는 불고기 100G을 4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순금한돈 증정이벤트는 홍보 영상을 보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 순금 1돈, 2등 우월한돈 3천원 쿠폰, 참여자 전원에게는 GS&Point 100포인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신선식품 쇼핑 전문몰에 걸맞게 당도선별 수박, 전복, 한우 등을 전국 최저가 할인 행사로 운영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GS fresh 관계자는 “올 하반기에는 배송 서비스 확대를 위한 대형 자동화센터 투자를 계획 중이며, BIG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맞춤 혜택 제공, 오가닉 카테고리 강화 등 차별화된 쇼핑 서비스 제공을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의 신선식품 장보기 쇼핑몰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