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게임빌, 모바일 RPG '빛의 계승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6.25 14:30

게임빌은 모바일 RPG '빛의 계승자'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장비 초월 시스템이 추가된다. 영웅 등급과 전설 등급의 장비를 초월시켜서 최대 19단계까지 강화시킬 수 있다.

초월 강화에 성공하면 메인 스탯 증가 외에도 서브 능력치 중 한 개를 선택해서 강화할 수 있는 부가적인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장비를 얻을 수 있는 던전인 '오멘의 은신처'와 '하이데의 은신처'는 기존 11층에서 한 층이 더 추가돼 난이도가 높은 12층이 개방된다. 새롭게 열린 12층을 클리어하면 최고 6성의 전설 장비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5성 서번트 '크리스틴'이 새롭게 등장한다. 인형 같은 외모에 특이한 무기를 들고 다니며, 매력적이면서도 미스터리한 여성 캐릭터다.

여름을 맞아 수영복 아바타 4종도 공개한다. '하이데' '렘' '스핑크스' '블라바츠키'가 시원한 수영복 차림으로 매력을 발산한다. 이외에도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반영해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길드 관리를 더욱 쉽게 할 수 있도록 변화되고, 소환 가능한 서번트나 소환 조건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소환 화면도 바뀐다. '친구초대 공유하기' '파티 미니 채팅창' 등 새로운 기능들도 추가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접속 유저들에게 '5성 소환석' 2개, '6성 전설 장비 선택권' 6개 등 풍성한 선물도 제공한다.

한편, 빛의 계승자는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