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내달 5일까지 소니의 최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및 이어폰을 직접 체험해보는 '소니 오디오 대학생 마케터즈'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소니 오디오 대학생 마케터즈 프로그램은 음악, 영화, 동영상, 게임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전국 대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지원 가능하다.
내달 12일 최종 면접을 통해 총 10명을 선발할 계획이며, 최종 선발 결과는 15일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된다.
소니 오디오 대학생 마케터즈 활동은 17일에 예정된 발대식을 시작으로 9월 3일까지 약 8주 동안 진행된다. 이번 소니 오디오 대학생 마케터즈 프로그램은 소니의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과 이어폰을 알리는 다채로운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보유한 소니의 최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1대와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1대, 총 2대를 10인의 마케터즈 전원에게 증정한다.
또한 각 부문별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장학금 100만 원(3명)을 수여하며, 미션을 완료한 마케터즈 전원에게 수료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본 프로그램에 지원해주신 분들 중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한 소니의 최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과 이어폰을 널리 알릴 수 있는 톡톡 튀는 참신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 및 휴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