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공식 모델 서현진과 함께 하는 브랜드 캠페인 '여름여행 쏘카하자'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만큼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쏘카의 특징을 재치 있게 풀어내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24시간 언제나' '전국 어디서나' '필요한 시간만큼' 총 3편으로 구성된 쏘카 브랜드 영상에서는 초반부 서현진의 연기력을 극대화해 연인과의 대화 및 통화를 연상케 하는 짧은 드라마타이즈드 영상 후 반전을 통해 여름철 쏘카의 특장점과 신규 가입 혜택 등이 노출된다.
아울러 쏘카는 여름철 신규 가입을 포함한 쏘카 회원들에 대한 혜택 및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먼저 '여름여행 쏘카하자' 브랜드 캠페인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전 차종 1일 무료 쿠폰을 지급하며, 쏘카 전 회원 대상으로 7~8월 예약 건에 대한 얼리버드 최대 25%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본부장은 "여름 휴가철, 명절 등의 시즌에도 모든 사람들이 언제 어디서든 필요한 만큼 쏘카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편리하고 편안하게 이동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쏘카는 지난 2012년 4월 서비스 시작 이후 현재 회원수 500만 명을 돌파했으며, 전국 쏘카존 4000여 개, 차량 대수 1만2000여 대로 차량 공유의 일상화와 대중화를 이끌어왔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