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파수닷컴, '가트너 시큐리티 & 리스크 매니지먼트 서밋 2019' 참가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6.20 11:25

파수닷컴은 미국 워싱턴DC 지역에서 열린 '가트너 시큐리티 & 리스크 매니지먼트 서밋 2019'에 참가해 비정형 데이터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방안을 선보였다.

올해 가트너 시큐리티 서밋 행사에서 파수닷컴은 부스 참가와 세션 발표를 통해 비정형 데이터를 식별·분류·보호함은 물론 생산성까지 동시에 높일 수 있는 '통합 데이터 보안 및 관리 솔루션'을 공개했다.

세션 발표에서는 글로벌 금융기관, 글로벌 자동차 부품 생산 업체, 정부 보안 서비스 제공 기업 등 미국 내 파수의 주요 레퍼런스 기업의 프로젝트 담당 임원이 패널로 참가해 파수의 솔루션 활용사례를 공유했다. 이들은 파수 제품을 도입해 지적 재산권 보호, 다양한 컴플라이언스 준수 및 데이터 주권에 대한 통제력을 성공적으로 확보할 수 있었던 경험담을 공유했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최근 글로벌 보안 시장의 트렌드는 데이터 중심의 보안으로 흘러가고 있으며, 실제로 많은 기업들이 데이터 중심의 보안이 보안 위협을 최소화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방안으로 인식하고 있다"며 "파수의 적극적인 마케팅 및 영업활동과 이러한 흐름이 맞물려 최근 미국에서 좋은 레퍼런스를 확보하는 등 구체적인 성과가 가시화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서도 큰 성과를 창출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