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 대상 '아쿠아리움 최대 50% 할인'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6.18 09:26

LG유플러스는 6월 한 달간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아쿠아리움 등 방문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곳은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PLAY AQUARIUM 부천' 등 아쿠아리움 2곳과 가족형 워터파크 'SPA PLUS', 차량 렌트 전문 업체 '렌트킹' 이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해 있으며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이 방문할 경우, 동반 1인까지 40%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PLAY AQUARIUM 부천에서는 동반 3인까지 입장권을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SPA PLUS에서는 수영장·온천·노천탕을 이용할 수 있는 '수영존' 이용권을 1만 원에 제공하고, 동반 3인에게 50%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렌트킹에서는 한 달 미만 단기 렌트 시 차량 왕복 배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한 달 이상 장기 렌트의 경우 3만 원 할인을 제공한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멤버십 혜택은 매일 사용 가능하며 결제 시 U+멤버스앱 또는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된다. SPA PLUS, PLAY AQUARIUM 부천, 렌트킹은 이벤트 기간 내 1회 사용 가능하며 U+멤버스 앱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장은 "앞으로도 여름의 무더위를 잊을 수 있는 멤버십 혜택을 다양하게 발굴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