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해외여행 고객들을 위해 로밍 요금제 무료 이용 혜택과 국내외 최고급 호텔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LG유플러스 고객 전용 부킹닷컴 사이트에서 예약한 객실 요금이 1박에 10만 원 이상일 경우 '속도용량 걱정없는 데이터로밍 요금제(기간형)'를 숙박일수만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로밍 요금제는 하루 이용료 1만3200원에 속도용량 제한 없이 데이터 무제한, 함께쓰기 데이터 일 5GB(소진 시 200kbps), 해외에서 받는 음성통화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국내 숙소를 예약한 고객은 숙박일수만큼 일 1만 원, 최대 10만 원까지 통신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부킹닷컴 사이트에서 숙소 예약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괌롯데호텔, 일본 롯데호텔 아라이리조트,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파르나스, 인터컨티넨탈 서울코엑스 등 국내외 호텔 숙박 이용권 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여행을 가지 않더라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카카오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부킹닷컴을 통해 숙박시설 예약을 원하는 고객 또는 이벤트 응모를 희망하는 고객은 각각 전용 사이트에 접속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 결과는 숙소 예약 시 입력한 개인 휴대폰 번호로 6월 14일과 7월 12일 2회에 걸쳐 개별안내 된다.
LG유플러스 최홍준 글로벌로밍팀장은 "6월 본격적인 해외 여행 시즌을 맞아 자사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부담없이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