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오는 14일까지 'LG V50 씽큐 괌 출사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LG전자 페이스북에 접속해 신청 가능하다. LG전자는 신청자의 출사계획을 평가해 5명을 선발, LG V50 씽큐를 증정하고 내달 4일부터 8일까지 4박 5일 일정으로 괌 방문기회를 제공한다.
LG전자는 출사단이 LG V50 씽큐로 직접 촬영한 우수한 사진 및 영상을 골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개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LG V50 씽큐의 우수한 카메라 성능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LG V50 씽큐는 전·후면 카메라 아웃포커스 동영상 기능을 탑재했다. 화각과 심도가 서로 다른 여러 개의 렌즈로 피사체의 굴곡을 따라 거리 차이를 분석하기 때문에 촬영자의 시점 그대로를 담는 듯한 자연스러움이 특징이다.
LG V50 씽큐로 촬영하면 인물이 움직이더라도 초점이 인물에만 고정되기 때문에 마치 영화처럼 로맨틱한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뿐 아니라 동영상으로 일상을 남기려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다양한 장르의 영화 느낌 그대로 고화질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시네 비디오', 원하는 지점을 흔들리지 않고 줌 인·줌 아웃하는 '포인트줌', 전문가처럼 화질 요소는 물론 고해상도 마이크 성능까지 조절하는 '전문가 촬영모드' 등 전문가급 영상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이 탑재됐다.
오승진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LG V50 씽큐의 우수한 카메라 성능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강력한 멀티태스킹과 높은 안정성을 기반으로 한 LG V50 씽큐의 매력을 지속 알려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